국내가맹안내
창업절차 ORDER
-
온라인/오프라인 창업상담개설상담 및 수익성,투자비, 운영형태에 대해 친절히 설명 드립니다.
-
상권조사 및 점포선정개설 희망지역의 상권을 전문 담당자와 함께 분석 해드립니다.
-
매장 실측최적의 매장을 만들기 위해 시공 전 실측을 시행합니다.
-
계약서 작성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여 본사와 가맹 계약을 체결하게 됩니다.
-
인테리어공사공사는 약 10일정도 소요되며 ㈜한알 ABM에서 엄선한 업체가 시공하게 됩니다. 매장진열 및 매장운영에 필요한 지식을 습득합니다.
-
오픈 준비매장진열 및 매장 운영에 필요한 지식을 습득합니다.
-
OPEN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본사 직원의 아낌없는 지원 아래 오픈 합니다.
-
사후관리오프라인 매장 직접 구매는 물론 홈페이지를 통한 손쉬운 발주
프랜차이즈 창업형태 TRANSFORM
1. 생활용품 전문매장
MART 인근 생활용품 전문점 창업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1.jpg)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2.jpg)
대규모 마트내에 생활용품의 다양한 구색으로 매출증진효과
2.업종변경
기존 운영하던 매장을 전환해서 창업하는 경우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3.jpg)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4.jpg)
기존 문구전문점에서 ABM생활용품전문점으로 업종변경
3.MART+생활용품
MART와 생활용품 연결하여 창업하는 경우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5.jpg)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6.jpg)
대규모 마트내에 생활용품의 다양한 구색으로 매출증진효과
4.문구+생활용품
문구만으로 부족한 구색을 생활잡화를 연결하여 창업하는 경우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7.jpg)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8.jpg)
기존의 문구전문점의 부족한 구색을 보완 생활용품점과 연계 WIN-WIN
5.생활용품점 or MART+ 1.000원 코너
생활용품 전문점과 1,000원코너를 연결하여 창업하는 경우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09.jpg)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10.jpg)
각 지역의 특색에 맞춰서 변화를 준 WIN–MORE-WIN 프로젝트
6.생활용품점 신규 창업
생활용품 전문점으로 신규창업 하는 경우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11.jpg)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img12.jpg)
상권분석과 시장조사를 통해 생활용품 전문점으로 신규창업
웹포스 WEB-POS
매출 데이타를 웹으로 전송하여 팔림새 분석이나 조회 등이 가능
![](http://abmkorea.co.kr/thema/Thema001/img/join01_webpos.png)
사업장의 운영상황을
본사에서 실시간으로 관리하여
판매분석 및 재고파악을 하여
적절한 상품을 적절한 시기에 매장에 입고
시켜 주는 시스템
창업비용 COST
구분 | 30평 | 40평 | 50평 | 60평 | 70평 | 80평 | 90평 | 100평 | 150평 | 150평이상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가 맹 비 (평당 10만원) |
300만원 | 400만원 | 500만원 | 600만원 | 700만원 | 800만원 | 900만원 | 1,000만원 | 1,500만원 | 협의 |
초도상품 (평당150~200) | 4,500만원 ~ 6,000만원 | 6,000만원 ~ 8,000만원 | 7,500만원 ~ 10,000만원 | 9,000만원 ~ 12,000만원 | 10,500만원 ~ 14.000만원 | 12,000만원 ~ 16,000만원 | 13,500만원 ~ 18,000만원 | 15,000만원 ~ 20,000만원 | 22,500만원 -30,000만원 | 협의 |
매대비용 | 1,200만원 ~1,400만원 | 1,300만원 ~1,500만원 | 1,500만원 ~1,750만원 | 1,800만원 ~2,100만원 | 2,100만원 ~2,450만원 | 2,400만원 ~2,800만원 | 2,700만원 ~3,150만원 | 3,000만원 ~3,500만원 | 4,500만원 ~5,000만원 | 협의 |
POS 금액 | 만원 | 만원 | 만원 | 만원 | 만원 | 만원 | 만원 | 만원 | 만원 | 협의 |
프로그램
유지관리 (매월) |
33천원 (1대당) | 33천원 (1대당) | 33천원 (1대당) | 33천원 (1대당) | 33천원 (1대당) | 33천원 (1대당) | 33천원 (1대당) | 33천원 (1대당) | 33천원 (1대당) | 협의 |
진열비 (평당 약10만원) |
300만원 | 400만원 | 500만원 | 600만원 | 700만원 | 800만원 | 900만원 | 1,000만원 | 1,500만원 | 협의 |
총 비용 | 6,400만원 ~ 7,900만원 | 7,900만원 ~ 9,900원 | 9,900만원 ~ 12,000만원 | 11,800만원 ~ 13,800만원 | 13,700만원 ~ 15,500만원 | 15,600만원 ~ 17,400만원 | 17,500만원 ~ 19,000만원 | 19,400만원 ~ 25,500만원 | 28,900만원 ~ 36,900만원 | 협의 |
※ 간판 및 인테리어는 별도 입니다.
※ 모든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 입니다.
※ 모든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 입니다.
상권분석 ANALYZE
-
- 1차상권
- 아파트, 상가,학교등에 따른 인구수 및 유동인구 5천명 이상이 되는 상권
- 약 500m 반경 이내의 지점
- 도보 5분 거리
-
- 2차상권
- 아파트, 상가,학교등에 따른 인구수 및 유동인구 3천명 이상이 되는 상권
- 약 1km반경 이내의 지점
- 도보 15분 거리
-
- 3차상권
- 아파트, 상가,학교등에 따른 인구수 및 유동인구 1천명 이상이 되는 상권
- 약 2km 반경 이내의 지점
- 도보 불가
매출분석 ANALYZE
초도금액 약 100평기준
-
- 1차상권
- 일평균 매출금액 초도금액 * 2%
- 1. 100평 기준 150만원
= 1억5천만원
2. 100평 기준 200만원 = 2억 - 1안 예상 월 매출금액
= 90,000,000원
2안 예상 월 매출금액 =120,000,000원
-
- 2차상권
- 일평균 매출금액 초도금액 * 1.5%
- 1. 100평 기준 150만원
= 1억5천만원
2. 100평 기준 200만원 = 2억 - 1안 예상 월 매출금액
= 67,500,000원
2안 예상 월 매출금액 = 90,000,000원
-
- 3차상권
- 일평균 매출금액 초도금액 * 1%
- 1. 100평 기준 150만원
= 1억5천만원
2. 100평 기준 200만원 = 2억 - 1안 예상 월 매출금액
= 45,000,000원
2안 예상 월 매출금액 = 60,000,000원
마진률 분석 MARGIN
-
- D 업체
- 평균 마진 약 25% 가맹수수료 2%
- 2차 상권 기준
1안 67,500,000원 * 25% = 16,875,000원
16,875,000원 *2% = 1,350,000 원 - 예상 월 순수익 15,525,000원
- 매장 수 약 1150여 곳으로 인지도가 높아 평균매출은 더 높을 수 있지만 평균마진률, 가맹수수료를 감안할 필요가 있음
-
- ㈜한알 · ABM
- 평균 마진 약 35% 가맹수수료 (현재면재)
- 2차 상권
1안 기준 (평당 150만원)
1안 67,500,000원 * 35% = 23,625,000원
가맹수수료 없음 - 예상 월 순수익 23,625,000원
- 자체 브랜드 상품 제작으로 타사 대비 평균 마진률이 높다. 더욱 현재는 가맹비 면제로 가맹수수료에 대한 부담이 없다.
-
- ㈜한알 · ABM
- 평균 마진 약 35% 가맹수수료 (현재면재)
- 2차 상권
2안 기준 (평당 200만원)
2안 90,000,000원 * 35% = 630,000원
가맹수수료 없음 - 예상 월 순수익 31,500,000원
- 자체 브랜드 상품 제작 및 온라인 홍보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다.